반응형

평일에는 일에 치이다보니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닌데요. 그렇게 주말이 다가오면 가족들과 함께 합니다. 아내랑 저녁을 먹고 토요일, 일요일에는 주말 드라마를 늘 시청하곤 합니다. 재미있게 보던 사랑은 뷰티플 인생은 원더플이 오늘 100회 마지막회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후속드라마로 뭐가 하는지 알아봤습니다.

사랑은 뷰티플 인생은 원더플 후속, 한번 다녀왔습니다

2020년 3월 28일에 첫회 방영을 시작합니다. 방영시간은 토요일, 일요일 오후 7시 55분입니다. (연출 이재상, 극본 양희승 안아름)

한번다녀왔습니다 드라마는 결혼과 이혼에 대한 내용을 다룬다고 하는데요. 요즘 시대에 이혼이라는 단어는 어색하지 않은게 현실입니다. 제 주위를 봐도 그렇구요. 각자 다른 삶은 살다가 함께 살면서 서로 맞추고 함께 하는게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부모세대는 가족을 우선으로 하고 자식들은 개인을 우선으로 하면서 각자의 행복을 찾아가는 모습을 그려낸다고 합니다 .

천호진씨랑 차화연씨가 부부로 나옵니다. 차화연씨는 부자집 사모님이 더 어울리시는거 같아요. 정말 아름다운신거 같습니다. 천호진씨는 황금빛내인생때도 잘 봤는데 이번 드라마에서는 이상하게 가기 않기요~

통닭진 사장님 짠돌이로 나오는데 어떻게 풀어주실지 기대됩니다. 통닭집을 운영하면서 사고뭉치 4 남매를 키워냈는데 하도 어렵게 살아서 돈을 허투로 쓰지 않는다고 해요.

네 남매가 출연하는데 이민정씨, 송윤아씨, 오대환씨, 이초희씨가 출연합니다. 닭강정집 네남매로 나옵니다.

타인은 지옥이다 에서 부터 팬이된 이정은씨입니다. 시상식때 김혜수씨랑 같이 눈물 흘린 모습이 아직도 기억나네요. 언니들 김밥집 사장으로 나오는데.. 어떤 역할일지 기대가 되는데요. 사진을 보니 기가 쎄 보이시네요.

이민정씨랑 부부사이로 나오는 이상엽씨는 내과의로 나옵니다. 

한번 다녀왔습니다 등장인물

 

 

살짝 기대가 되는 드라마 '한번 다녀왔습니다' 는 과연 어떤 내용일지 기대가 되는데요. 왕가네, 솔약국처럼 따뜻한 가족드라마가 되길 바라면서 본방사수 해보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