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노인상대사기 스마트폰개통 조심하세요


무더운 하루입니다. 저녁 먹기 전 잠깐 포스팅을 할까 합니다. 요즘 저희 부모님이 은퇴 아니 하시던 장사를 잠깐 접으시고 2~3개월 동안 충전 예정입니다. 곧 있으면 칠순이신 아버지는 그간 제대로 쉬지 못하면서 언제나 일 밖에 모르시면서 청춘을 장사에 바치신 분입니다. 그래서인지 괜히 쉬고 계시니 기분이 좀 그렇다고 하시네요. 


어르신 최신형 스마트폰 공짜로 드려요




저희 아버지가 저한테 항상 하시는 말씀이 쉽게 사람을 믿지 말라였습니다. 그런데 얼마 전 문제가 생겼습니다. 

특히 여성분들이 노인 상대로 TM을 열정적으로 하시는데 하도 싹싹하고 지독하게 전화를 하다보니 의외로 많은 분들이 넘어간다고 합니다. 저희 어머니가 그제 전화가 와서 이상한 스마트폰이 집에 왔다고 합니다. 아버지가 공짜로 최신형 스마트폰 준다고 계속 전화한 여자에게 집 주소를 알려줬다고 합니다.


당신(영업사원) 부모도 당할 수 있다.




어머니는 놀라 스마트폰 택배박스를 받자마자 전화를 주셨고 그 날 바로 반송시켰습니다. 그리고 어제 그 영업사원으로부터 전화가 왔다고 합니다. 계좌번호 또는 카드번호 알려달라고 하더군요. 반송시켰으니 다시는 전화하지 마세요 하니까 그 여성은 그럼 할 수 없이 지로로 보내드릴게요. 하고 끊었다고 하네요. 진짜 찾아가서 그 면상 한번 보고 싶네요. 


SK고객센터로 바로 전화를 하다




혹시나 하는 마음에 저는 SK고객센터로 전화를 바로 걸었습니다.

유정애 상담사분이 정말 친절하게 받아주시더군요. 제 사정을 말하고 아버지 성함 주민번호를 말할려고 하니 수집이 금지되어 있다고 ARS에서 직접 입력을 요청하더라구요. 헉. 타 통신사는 다 말해줬는데... 암튼 아버지 명의로 개통은 되지 않았다고 하더군요. 그러면서 그 업체 전화번호랑 상호를 알려달라고 하더군요. 부모님께 전화했더니 모른다고 하네요. 박스나 전화기록에 나와 있을텐데 기억 안나세요? ㅡ.,ㅡ 부모님 왈, 그래  





저가형 스마트폰을 할부원금, 부가서비스를 그대들 마음대로 적용해 이에 무지한 어르신을 상대로 한 TM으로 영업 판매하는 이 것은 사기다. 건강식품 5만원짜리 100만원에 파는 애들도 있는데... 우리 정말 인간적으로 살아보자. 열심히 살면 분명히 좋을 성과가 나올꺼야 힘내자 우리 모두 파이팅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