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티콘 연장, 사용여부확인, 환불방법
요즘은 편리하게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친구들에게 커피, 패밀리레스토랑, 상품권 등 기프티콘 선물을 많이 하게 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친구들에게 선물은 하지 않지만, 기업 등에서 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편입니다. 매월 1~2개 정도 기프티콘을 받게 되는데 대부분 까먹거나 사용하지 않게 되네요. 오늘은 기프티콘 연장, 사용여부확인, 환불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홈페이지 접속
기프티콘 http://gifticon.syrup.co.kr/
pc사용이 어려우신 분들은 모바일웹, 앱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 회원가입
간단하게 회원가입을 먼저 합니다.
핸드폰 인증도 필요하네요.
인증번호 요청하고 빠르게 가입합니다.
제 휴대전화로 받은 기프티콘을 등록,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제가 받은 기프티콘 쿠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쉬운건 유효기간이 보통 1개월로 짧다는 것입니다. 근처에 베스킨라빈스 찾기가 어려워 까먹다 결국은 사용을 못했습니다.
기업이벤트, 경품 등으로 수신한 기프티콘은 연장 또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친구들한테 받을 수 있지만 저 같은 경우는 기업이벤트 참여가 있는 편인데, 연장&환불이 불가하다고 나오네요.
총 2개의 기프티콘이 기간만료로 나와있습니다. 상품명에 쿠폰이름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와 같이 상품정보가 나옵니다.
여기서 기간연장을 하게 되면 유효기간을 늘릴 수 있습니다.
기간 연장을 눌러봤지만 돌아오는 대답은 위와 같습니다. 'B2B 주문은 연장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역시 환불신청가능내역에 보이지 않네요. 결론은 기업이벤트에서 제공받은 기프티콘, 기프티쇼는 환불, 기간연장이 불가능하다는 것 인데요, 평일에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한번 따져봐야겠네요. 저 같은 경우 귀찮아서 이렇게 버리는 쿠폰들이 많은데 너무 아쉽네요.
최근댓글